반응형
G9 쇼핑몰에서 판매자가 배송 작업을 시작한 경우, 웹페이지 내에서 취소가 불가합니다.
이때, 고객센터로 취소 요청을 보내면 취소할 수 있습니다.
G9 이메일(g9_help@g9.co.kr)로 주문 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을 보내면 됩니다.
고객센터로 취소 요청을 보내고, 셀러 승인 또는 분쟁 조정 후에 정상적으로 취소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옛날 글들 > Ti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갑작스러운 2차 도메인 연결 해제, 문제 해결기 (0) | 2022.03.01 |
---|---|
화상 회의 프로그램 비교, 줌(ZOOM) VS 웨일 온 VS 행아웃 (0) | 2021.04.02 |
제한시간 없는 화상 회의 프로그램, 웨일 온 설치 및 사용법 (0) | 2021.04.02 |
우회 차단 프로그램 Cloudflare WARP, PC에 설치하기 (DNS 검열, 트위치 화질, 비업무 사이트 사용) (0) | 2021.03.26 |
M1 맥북에서 FHD 120HZ 모니터 사용하기 (w. 유그린 허브) (2) | 2021.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