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소개

갤럭시 버즈2입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변 소리 듣기, SBS(삼성 전용 코덱) 지원합니다. 배터리는 표기상 최대 유닛으로 5시간(w ANC) 또는 7.5시간(NO ANC)을 지원합니다. 가격은 현재 다나와 기준 최저가 12만원, 중고가 기준 10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음질

버즈2의 음질은 나쁘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저는 보통 큰 볼륨으로 음악을 듣는데, 그럼에도 찢기거나 귀가 아프지 않게 부드러운 소리를 들려줬습니다. 또한 음의 성향 또한 저음과 고음이 살짝 강조되어 있긴 하지만 상당히 괜찮게 튜닝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노이즈 캔슬링

노캔 성능 역시 준수했습니다. 물론 에어팟 프로와 같은 상위 제품에는 살짝 못미치는 성능을 보여줬지만 확실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의 효과를 체감할 수 있을 만큼의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사실, 제가 버즈2에서 눈여겨보고 싶은 것은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입니다. 버즈2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키지 않더라도 상당히 괜찮은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을 성능을 보여준다 생각합니다. 

통화 품질

통화 품질도 좋았습니다. 에어팟과 같은 콩나물 디자인이 아닌데도 상당히 괜찮게 통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가성비

현재 약 10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 이어폰이라고 생각하면 정말 경쟁자가 없는 이어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준수한 음질, 준수한 노캔 성능, 준수한 통품까지 부족한 점이 없어 보이는 국밥같은 이어폰입니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