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해외 VPS 서비스 비교 - VPSDime 리뷰

category Reviews 2020. 12. 6. 22:19
반응형

장점

매우 저렴한 가격

여러 VPS 서비스들을 찾던 중 VPSDime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다. 4vCore, 6G 램, 30G의 용량을 단돈 7$/month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매리트이다. 다른 유명 VPS 서버와 비교하자면,

Vultr은 2Core/4G에 20불,

Cafe24가 33000원(...)정도이다.

 

물론 한국서버가 없다는 점이 아주 큰 단점이나, Seattle 서버가 약 120핑 정도 나오기에 그럭저럭 쓸만하다.

빠른 고객 대응

VPSDime의 또 다른 장점은 서비스에 있다. 다른 중소 VPS 서버들은 답변이 오는데 최소 1-2일이 걸리는 반면, VPSDime은 아주 신속한 처리를 자랑한다.

실제로 답변 시간을 보면 10분-40분 꼴로 1시간도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문의 내용이 중대한 사항이 아닌 단순 문의/IPv6 요청이긴 하지만, 서비스로 인해 해외 VPS를 꺼려하시는 분들에게는 장점이 될 수 있겠다.

단점

많은 제한

먼저 Minecraft, Teamspeak가 금지되어있다. 이유는 DDOS 어택이 너무 많기 때문이라고 한다. 또한 DDOS 어택을 받을 경우 환불 없이 계정이 정지된다고 한다. 이외에도 Terms Of Service에서 제한하고 있는 사항은 모두 안된다.

물론 러스트 서버와 같은 스팀 서버는 괜찮다고 하는데.. DDOS에 공격당하지 않게 해야겠다.

서울 리전의 부재

서울 리전이 없다. 이 말은 핑에 영향을 많이 받는 서버 작업은 거의 할 수 없다는 뜻이다. Seattle 리전이 있어서 120 핑 정도는 나오긴 한다. 

 

추천인 링크

추천인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시면 저한테 좋습니다 히히..

vpsdime.com/aff.php?aff=2243

 

Cheap VPS Hosting - Affordable Linux VPS | VPSDime

I tried many services over the years (liquidweb, iweb, digitalocean, amazon, google) and VPSDime gives me an awesome service, we never have a down time, they respond super quickly and they cost much more cheap than other services. For example I had a $200

vpsdim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