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베이에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구매했습니다. 스포티파이 3개월 프리미엄을 팔고 있는 셀러 중 Feedback이 가장 많은 셀러를 골랐고, 가격은 2.99$, 한화 약 4천원였습니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이 한달에 9.99달러인걸 생각해보면 말이 안되는 가격입니다.

셀러는 코드가 아닌 계정을 보내주는 방식이며, 패밀리 계정이 아니라고 써놓았네요. 아마 3개월 후에 더 결제를 하고 싶어도 못하는 것 같습니다.

결제를 하자마자 바로 계정을 보내줬습니다. 비유가 아니라 진짜 2분 뒤에 보내줬습니다.

로그인을 해보니 무료 체험 계정이고, 이메일/비밀번호 변경 모두 잘됩니다. 물론 3개월 후에 프리미엄을 연장하지 못하지만 3달러라는 가격은 아주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베이에서 구매하는 만큼 사기꾼들이 많고 정식으로 스포티파이를 이용하는 것이 아닌 편법이기 때문에 추천드리지는 못할 방법인 것 같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허허 2020.06.03 11:49

    저도 같은 판매자한테서 구매했는데요, 아마 스포티파이의 3개월 무료이용 프로모션을 이용해서 장사(?)하는듯 합니다. 딱 3개월 쓰기엔 좋은 가격이라 트라이얼 느낌으로 사용하기엔 좋아보여요. 저도 구입하자마자 거의 바로 계정이 날라왔네요. 몇개월동안 페이팔과 씨름하다 포기하고 이베이에서 주문한건데, 목록을 저장할 수 없단 것 빼고는 이게 나은 것 같네요..